최승욱 대표, 23일 서울 무료증권강연회 개최

입력 2010-10-22 13:45  

[최승욱 대표, ''2010년 연말 급등예상주 공개''..23일(토) 서울 무료 증권강연회 개최]

상TV 최승욱 대표는 오는 23일(토) ''2010년 연말 급등예상주 공개''를 주제로 무료 증권강연회를 개최한다. 이번 강연회는 서울 강남SC컨벤션 12층 아나이스홀(강남역 8번출구->국기원방향)에서 오후 2시부터 진행된다.

<이번 강연회를 통해 무엇을 배울 수 있나요?>

"주도주 매매에 대한 선입견이 사라진 것 같아요!" 지난 10월 16~17일 부산과 울산강연회에 참석한 개인투자자가 강연회를 듣고 난 후 밝힌 소감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주도주 및 급등종목을 리스크가 높다 하여 매매하기를 꺼리는 것이 사실이다. 하지만, 최승욱 대표는 과감히 오르는 종목에 투자하라고 한다. 즉, 오르는 종목이야 말로 강한 수급을 끌어들일 수 있는 시장의 주도주이기 때문이다. 이번 강연회에서는 최승욱 대표의 주도주 매매기법과 연말 급등이 예상되는 종목들이 공개 될 예정이다.

<대한민국 No1. 평생사부 최승욱 대표>

와우넷 회원수 1등, 온라인강연회 방문자수 1등...''대한민국No1''이라는 수식어가 최승욱 대표에게는 너무나 익숙하다. 특히 최근에는 급등주 매매 전용 프로그램인 ''쪽집게시스템''을 개발하여 개인 투자자들에게 최고의 찬사를 받았다. 특히, 종목발굴에 어려움을 겪는 개인투자자들은 클릭 한번으로 시장의 주도주를 포착할 수 있게 되었다. 이번 강연회 참가자들에게는 ''쪽집게시스템''의 비밀이 낱낱이 공개될 예정이어서 평소 관심을 가진 많은 투자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평생사부 최승욱 대표의 증시 大 전망>

평생사부 최승욱 대표는 "최근 1900선을 돌파 한 이후 코스피 시장이 숨고르기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따라서 그간 소외되었던 중소형주 중심의 코스닥 시장으로 매기가 몰릴 가능성이 있다며 실적위주의 알토란 같은 종목 중심으로 포트폴리오를 구성하라고 당부했다. 그는 "미국이 유동성 정책을 펼치고 있는 상황에서 원달러 환율의 추가적인 하락이 나타날 것"이라며 "자동차 및 반도체 관련 종목보다는 내수중심으로 매출이 이뤄지는 종목군으로 압축하라"고 말했다.

** 현장가입이벤트(3개월 가입자에 한함)

1. 세력주차트급소 X-파일 CD(27만원상당)
2. 대박넥타이
3. 3개월 + 1개월

쪽집게방송 및 강연회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경제TV(http://www.wownet.c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그 밖의 문의사항은 한국경제TV 고객지원센타(02-6676-0100)로 문의하면 된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