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대표 김창근 김병관)이 NHN게임스와 합병 후 첫 분기 실적을 발표했습니다.
이번 통합 웹젠의 첫 분기 실적은 매출액이 112억 4천만 원, 영업이익 약 1억 8천만 원을 기록했습니다.
지난 분기와 비교해 매출액은 65%, 영업이익은 28% 증가한 수치입니다.
당기순이익은 3억 2천만 원으로 지난 분기 보다 79% 감소했습니다.
회사 측은 합병에 따른 게임 포트폴리오 증가로 기존 웹젠의 ‘뮤 온라인’, ‘썬:월드에디션’, ‘헉슬리: 더 디스토피아’ 이 외에 ‘R2’, ‘아크로드’, ‘C9’ 등의 라인업이 확대되어 향후 안정적 매출 성장에 기여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습니다.
또 글로벌 게임 포털 서비스가 지난 분기보다 184%, 지난해 보다는 839% 증가율을 나타내 향후에도 견조한 성장세를 유지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김창근 대표는 "우선 4분기에 배터리 상용화가 예정 돼 있으며, 향후 기존 게임의 강화와 매출 다변화 정책 등을 통해 수익성 증대와 매출 성장이라는 두 가지 과제를 충실히 달성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번 통합 웹젠의 첫 분기 실적은 매출액이 112억 4천만 원, 영업이익 약 1억 8천만 원을 기록했습니다.
지난 분기와 비교해 매출액은 65%, 영업이익은 28% 증가한 수치입니다.
당기순이익은 3억 2천만 원으로 지난 분기 보다 79% 감소했습니다.
회사 측은 합병에 따른 게임 포트폴리오 증가로 기존 웹젠의 ‘뮤 온라인’, ‘썬:월드에디션’, ‘헉슬리: 더 디스토피아’ 이 외에 ‘R2’, ‘아크로드’, ‘C9’ 등의 라인업이 확대되어 향후 안정적 매출 성장에 기여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습니다.
또 글로벌 게임 포털 서비스가 지난 분기보다 184%, 지난해 보다는 839% 증가율을 나타내 향후에도 견조한 성장세를 유지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김창근 대표는 "우선 4분기에 배터리 상용화가 예정 돼 있으며, 향후 기존 게임의 강화와 매출 다변화 정책 등을 통해 수익성 증대와 매출 성장이라는 두 가지 과제를 충실히 달성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