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자동차(대표이사: 장 마리 위르띠제)는 지난 25일 마포지점에서 그 동안 소비자의 사랑에 힘입어 지난 1월 새롭게 선보인 뉴 SM5와 병행 생산 판매해왔던 ''SM5 뉴 임프레션''의 마지막 생산분 1대를 고객에게 전달하는 기념식을 가졌습니다.
이날 기념식에서는 르노삼성자동차 영업본부 최순식 상무가 전중길 고객(인천시 남구)에게 상품권과 함께 자동차 키를 전달했습니다.
지난 2007년 7월에 출시된 ''SM5 뉴 임프레션''은 SM5 2세대 부분변경 모델로 그 동안 17만2천544대가 판매되며 르노삼성자동차의 성장을 견인해 왔습니다.
올해 초 제 3세대 뉴 SM5가 출시된 이후에도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요청으로 SM5 뉴 임프레션을 병행 생산하는 등 꾸준한 인기로 르노삼성자동차의 대표 모델인 SM5의 명성을 이어왔습니다.
이날 기념식에서는 르노삼성자동차 영업본부 최순식 상무가 전중길 고객(인천시 남구)에게 상품권과 함께 자동차 키를 전달했습니다.
지난 2007년 7월에 출시된 ''SM5 뉴 임프레션''은 SM5 2세대 부분변경 모델로 그 동안 17만2천544대가 판매되며 르노삼성자동차의 성장을 견인해 왔습니다.
올해 초 제 3세대 뉴 SM5가 출시된 이후에도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요청으로 SM5 뉴 임프레션을 병행 생산하는 등 꾸준한 인기로 르노삼성자동차의 대표 모델인 SM5의 명성을 이어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