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9월 업계 최초로 아이폰용 국내선 항공권 구매 애플리케이션을 선보인 이래 11월 25일에는 아이폰, 11월 30일에는 안드로이드폰을 통해 업계 최초로 국제선까지 본 서비스를 확대하는 것이다.
이외에도 아시아나는 지난 11월 12일부터 업계 최초로 기내좌석 선택 및 체크인 애플리케이션 서비스를 국제선으로도 확대 시행함으로써 국내국제선 모두 스마트폰을 통해 편리하게 예약, 발권부터 체크인까지 가능한 One-Stop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아시아나는 이번 서비스 확대를 기념하여 12월 한 달동안 본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국제선 항공권 구매 및 탑승을 마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스마트폰 케이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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