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기내 서비스 7년 연속 세계 최고 ''인정''

입력 2010-12-01 09:36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아시아나항공이 세계적인 비즈니스 여행전문지인 미국의 ''글로벌 트래블러''지로부터 ‘2010 최고 기내서비스 상’과 ‘2010 최고의 승무원 상’을 수상한다고 밝혔다.

회사 측은 7년 연속 이 상을 수상, 세계 최고의 기내서비스를 인정받았다고 밝혔다.

또 올해로 2년 연속 ‘2010 동북아시아 최고 항공사 상’에 선정됨과 동시에 올해 처음으로 ‘2010 환태평양 최고 항공사 상’ 수상 항공사로도 선정됐다.

아시아나항공 측은 "기내 매직쇼 및 메이크업 이벤트, 기내 요리사 및 소믈리에 운영 등 특화된 서비스와 과감한 투자를 통한 첨단 기내시설, 고객 중심적인 승무원들의 자세 등 고품격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수년간 세계적으로 높은 평가를 받아왔다"고 설명했다.

‘GT Awards’는 ''글로벌 트래블러''지가 매년 잡지 구독자와 온라인 설문결과를 토대로 지역별, 서비스별 최고 항공사를 시상하는 것으로 매년 1월부터 8월까지 약 3만1500명의 설문조사를 통해 선정하며, 항공뿐만 아니라 호텔, 관광지 등 여행 관련 55개 부문의 최고를 가늠하는 권위 있는 상이다.

시상식은 2011년 1월 18일 뉴욕 소재 앤다즈 호텔(Andaz Wall Street)에서 열린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