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막스인터내숀얼, 브랜드 ''아나다훼미리''로 변경

입력 2010-12-15 11:55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고급안마의자로 세계시장에서 명성을 떨치고 있는 일본 훼미리 안마의자를 국내에 공급하고 있는 스타막스인터내숀얼(대표 이재희)은 2011년 1월부로 브랜드명을 이나다훼미리로 변경한다고 밝혔습니다.

일본 훼미리 본사에서도 중국, 유럽 등을 중심으로 창업자인 이나다사장의 장인정신에 가족의 행복을 추구한다는 훼미리사의 기업이념이 합쳐진 이나다훼미리라는 이름으로 글로벌마켓팅을 펼쳐 브랜드 밸류를 높혀나간다는 방침입니다.

국내에서는 11월부터 서울,경기를 비롯 6대광역시를 중심으로 브랜드매장오픈에 발맞춰 브랜드 변모 계획해 온 스타막스인터내숀얼은“높은 기술력에 고가의 제품이 많은 훼미리안마의자의 특성상 제품뿐만 아니라 브랜드밸류의 상승에 중점을 두기위해 브랜드명을 변경하게 됐다“고 밝혔습니다.

이나다훼미리는 브랜드매장을 통해 판매시점에서부터 A/S까지 타제품과 브랜드의 차별화된 새로운 서비스제공으로 새로운 유통형태를 선보이는 한편 12월에 새롭게 출시된 흔들의자를 탑재한 신개념의 안마의자인 유메로보도 좋은 반응을 얻고있다고 덧붙였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