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쇼핑과 신세계가 스마트폰과 쇼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활용한 서비스에 적극 나서고 있습니다.
롯데백화점은 페이스북에 공식 페이지를 열고 14일부터 본격적으로 운영에 들어간다고 밝혔습니다.
회사측은 페이스북에서 브랜드와 상품, 디자인 등 쇼핑정보를 스토리텔링 형식으로 제공하고 사회공헌활동 등을 심층 뉴스로 전달할 예정입니다.
신세계백화점도 14일부터 점포 위치와 상품행사 등 쇼핑 정보는 물론 가상 의류 코디네이션 기능까지 갖춘 스마트폰용 애플리케이션 ''쇼핑 도우미''를 선보입니다.
신세계백화점은 영등포점과 센텀시티점, 충청점을 뺀 나머지 점포에서 종이 전단을 폐지하는 대신 모바일을 활용한 쇼핑 정보 제공을 활성화하고 있습니다.
롯데백화점은 페이스북에 공식 페이지를 열고 14일부터 본격적으로 운영에 들어간다고 밝혔습니다.
회사측은 페이스북에서 브랜드와 상품, 디자인 등 쇼핑정보를 스토리텔링 형식으로 제공하고 사회공헌활동 등을 심층 뉴스로 전달할 예정입니다.
신세계백화점도 14일부터 점포 위치와 상품행사 등 쇼핑 정보는 물론 가상 의류 코디네이션 기능까지 갖춘 스마트폰용 애플리케이션 ''쇼핑 도우미''를 선보입니다.
신세계백화점은 영등포점과 센텀시티점, 충청점을 뺀 나머지 점포에서 종이 전단을 폐지하는 대신 모바일을 활용한 쇼핑 정보 제공을 활성화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