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은 지난 7일부터 23일까지 시작한 정기세일에서 전점 기준으로 지난해 세일 기간보다 매출이 25.7% 신장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현대백화점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19.7% 매출이 증가했고, 신세계도 전점 기준으로 23.9% 매출이 늘었습니다.
품목별로는 설 선물세트 판매가 본격화되면서 식품부문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40%에서 최고 65% 가까이 증가했습니다.
또, 추운 날씨 영향으로 모피와 패딩 등 겨울 패션잡화군도 35% 전후의 신장세를 기록했습니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지난해 연말부터 겨울의류 판매가 호조를 보였고, 세일기간 내내 강추위가 지속되면서 매출이 큰 폭으로 늘었다"고 설명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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