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기아차, 미국 슈퍼볼 광고 실시

입력 2011-02-07 15:40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현대기아차가 현지시간 6일 개최된 미식축구 슈퍼볼에 광고를 실시했습니다.

현대차 3편, 기아차 1편 등 총 4편으로 구성된 슈퍼볼 광고를 통해 현대기아차는 새로운 슬로건 ''New Thinking, New Possibilities”를 구현했다고 밝혔습니다.

현대차는 아반떼(현지명 엘란트라) 2편, 쏘나타 하이브리드 1편을, 기아차는 올해부터 현지에서 본격 판매에 들어가는 K5 1편을 슈퍼볼 경기 중간에 각각 노출시켰습니다.

미식축구 슈퍼볼 경기는 미국 전역에서 4천만 가구 이상이 시청하는 등 가장 관심도가 높은 TV 중계 방송으로, 슈퍼볼 시청자의 절반 이상이 경기뿐만 아니라 함께 방송되는 광고에도 큰 관심을 두고 있어 현대기아차는 브랜드 홍보 효과를 거둘 것으로 기대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