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그룹, ''폭설 피해차량 무상점검 서비스'' 실시

입력 2011-02-16 09: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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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기아자동차(회장 정몽구)는 현대모비스와 공동으로 폭설이 내린 영동지역 폭설피해차량의 신속한 정비지원을 위해 3월 31일까지 ''폭설 피해차량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합니다.

현대·기아차는 이번 특별점검 서비스를 통해 폭설로 인한 피해 차량의 엔진, 변속기, 점화장치와 기타 전자장치 등에 대해 무상점검을 제공하는 한편, 수리가 필요한 차량은 전국 직영 서비스센터와 서비스협력사 등으로 입고를 안내하고 있습니다.

또한 서비스 기간 동안 폭설로 인한 피해차량에 대해 직영 서비스센터와 서비스협력사에서 차량 수리를 받으면 수리비의 50%까지 할인해 줍니다.

현대·기아차 관계자는 “예기치 못한 폭설피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영동지역 고객을 위해 이번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를 준비했다.”며 “폭설로 인한 고객불편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서비스를 진행할 것이다.”고 말했습니다.

폭설피해 차량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 관련 문의사항은 고객센터(현대차 : ☎080-600-6000, 기아차 : ☎080-200-2000, 현대모비스 : ☎1588-7278)로 문의하면 안내 받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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