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로 ''참이슬후레쉬'', 판매 1위 등극

입력 2011-02-28 10:36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진로의 참이슬후레쉬가 출시 4년만에 소주 브랜드 판매 1위에 올라섰습니다.

진로는 한국주류산업협회가 집계한 지난해 희석식 소주 브랜드별 출고 실적에서 참이슬후레쉬는 8억1천84만병이 팔려 점유율 24.8%로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습니다.

참이슬후레쉬는 지난 2009년까지 참이슬 오리지널보다 판매량이 뒤처져 있었지만 최근 저도화 트렌드에 힘입어 판매량 순위가 역전됐다고 회사측은 설명했습니다.

참이슬오리지널이 7억8천111만병으로 2위를 차지했고 롯데주류의 처음처럼은 4억2천237만병으로 뒤를 이었습니다.

지난해 전체 소주 판매 규모는 32억7천447만병으로 전년 대비 0.3% 늘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