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첼시의 프리미엄 아웃렛 2호 파주점이 개장 나흘 만에 방문객 25만명을 맞이하며 순조롭게 출발했다.
21일 신세계 첼시에 따르면 17일 사전 개장(pre-open)한 이후 첫 주말인 20일까지 차량 5만대가 들어왔으며 25만명이 방문한 것으로 추산된다.
방문객 수는 2007년 1호점인 여주점의 개장 직후 나흘보다 1.5배 많은 것이다.
특히 주말인 19~20일 많은 차량이 몰리면서 자유로와 필승로 등 인근 도로에서 정체 현상이 빚어졌다.
토리 버치, 마크 제이콥스, 코치, 나이키 등 유명 브랜드에 많은 사람이 몰려 주말 내내 매장 입구에 40~50m씩 줄을 섰으며 가족 단위 손님이 많아 코렐, 헨켈 등 생활 브랜드도 인기를 끌었다.
신세계 관계자는 "다양한 음식점과 고객 편의시설, 조경 등에 대한 고객 만족도가 높다"며 "앞으로 중앙광장 공연, 개장 기념 세일 등으로 축제 분위기를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21일 신세계 첼시에 따르면 17일 사전 개장(pre-open)한 이후 첫 주말인 20일까지 차량 5만대가 들어왔으며 25만명이 방문한 것으로 추산된다.
방문객 수는 2007년 1호점인 여주점의 개장 직후 나흘보다 1.5배 많은 것이다.
특히 주말인 19~20일 많은 차량이 몰리면서 자유로와 필승로 등 인근 도로에서 정체 현상이 빚어졌다.
토리 버치, 마크 제이콥스, 코치, 나이키 등 유명 브랜드에 많은 사람이 몰려 주말 내내 매장 입구에 40~50m씩 줄을 섰으며 가족 단위 손님이 많아 코렐, 헨켈 등 생활 브랜드도 인기를 끌었다.
신세계 관계자는 "다양한 음식점과 고객 편의시설, 조경 등에 대한 고객 만족도가 높다"며 "앞으로 중앙광장 공연, 개장 기념 세일 등으로 축제 분위기를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