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올해 생산·판매된 가정용 스탠드형 에어컨의 무상수리 기간을 5년으로 늘립니다.
삼성전자는 에어컨에 그동안 2년의 품질보증기간을 적용해왔지만 무상수리 기간을 3년 연장해 2011년형 모델을 구매한 고객은 5년까지 무상수리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된다고 오늘(4일) 밝혔습니다.
5년 무상수리 대상모델 확인을 위해서는 삼성전자·삼성전자서비스 홈페이지를 방문하거나 서비스센터(1588-3366)에 연락하면 됩니다.
이번 조치는 올해 출시한 에어컨 제품 가운데 일부가 자동으로 전원이 꺼지는 등 불량이 발생한데 따른 것으로 삼성전자 관계자는 "여름철 제품 사용에 불편을 드린데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말했습니다.
삼성전자는 에어컨에 그동안 2년의 품질보증기간을 적용해왔지만 무상수리 기간을 3년 연장해 2011년형 모델을 구매한 고객은 5년까지 무상수리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된다고 오늘(4일) 밝혔습니다.
5년 무상수리 대상모델 확인을 위해서는 삼성전자·삼성전자서비스 홈페이지를 방문하거나 서비스센터(1588-3366)에 연락하면 됩니다.
이번 조치는 올해 출시한 에어컨 제품 가운데 일부가 자동으로 전원이 꺼지는 등 불량이 발생한데 따른 것으로 삼성전자 관계자는 "여름철 제품 사용에 불편을 드린데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