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이 올 2분기 매출 587억원과 영업이익 193억원, 당기순이익 163억원을 기록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는 매출액은 지난해 같은기간보다 4.7% 상승, 영업이익은 22.2% 하락, 당기순이익은 32.1% 하락한 수치입니다.
골프존 관계자는 "올 1분기 골프존 리얼 출시에 따른 마케팅 비용과 인건비 등의 비용 증가가 영업이익 감소의 원인"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사업부문별 매출로는 국내 GS 신규판매 부문은 2분기 391억원으로 1분기보다 45% 성장했으며, 특히 네트워크 서비스 부문이 같은 기간 25% 성장해 전체 매출 가운데 14%를 차지하는 등 향후 매출 전망을 밝게 했다고 골프존 측은 밝혔습니다.
이는 매출액은 지난해 같은기간보다 4.7% 상승, 영업이익은 22.2% 하락, 당기순이익은 32.1% 하락한 수치입니다.
골프존 관계자는 "올 1분기 골프존 리얼 출시에 따른 마케팅 비용과 인건비 등의 비용 증가가 영업이익 감소의 원인"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사업부문별 매출로는 국내 GS 신규판매 부문은 2분기 391억원으로 1분기보다 45% 성장했으며, 특히 네트워크 서비스 부문이 같은 기간 25% 성장해 전체 매출 가운데 14%를 차지하는 등 향후 매출 전망을 밝게 했다고 골프존 측은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