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의 자회사 조이맥스가 온라인 대전 액션 게임 ‘로스트사가’를 CJ인터넷 재팬을 통해 일본에서 공개테스트(OBT)를 시작합니다.
조이맥스는 로스트사가 OBT를 통해 국내에 출시된 53종의 용병 중 24종을 먼저 선보이고, 향후 업데이트틀 통해 지속적으로 용병과 게임 모드를 추가할 계획입니다.
현재 로스트사가는 미국, 대만, 인도네시아 등 해외에서 서비스되고 있으며, 진출국에서 모두 지속적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김남철 조이맥스 대표는 “일본은 중국과 더불어 ‘로스트사가’의 폭발적 성장을 기대하고 있는 국가 중 하나로, 향후 조이맥스 매출의 단계적 성장과 규모 확대에도 견인차 역할을 할 것으로 확신한다”고 밝혔습니다.
조이맥스는 로스트사가 OBT를 통해 국내에 출시된 53종의 용병 중 24종을 먼저 선보이고, 향후 업데이트틀 통해 지속적으로 용병과 게임 모드를 추가할 계획입니다.
현재 로스트사가는 미국, 대만, 인도네시아 등 해외에서 서비스되고 있으며, 진출국에서 모두 지속적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김남철 조이맥스 대표는 “일본은 중국과 더불어 ‘로스트사가’의 폭발적 성장을 기대하고 있는 국가 중 하나로, 향후 조이맥스 매출의 단계적 성장과 규모 확대에도 견인차 역할을 할 것으로 확신한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