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발관련 40여개의 특허와 의장 출원 및 등록. 여성 특유의 섬세함과 디테일로 대한민국 여성가발을
전 세계 여성의 헤어웨어로 넓혀가고 있는 `씨크릿 우먼`.
2001년 설립된 `씨크릿우먼`은 `부분가발`이라는 아이템으로 여심을 사로잡으며 정수리, 옆머리, 뒷머리 등
부위별 가발을 통해 여성들의 다양한 수요에 대응하고 있다.
김영휴 대표는 늘 자신이 아름답기를 소망했고 그것이 가진 재능이었다는 것을 발견하고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아름다움을 나눠주고 싶다는 생각에서 이 사업을 시작했다.
백화점에 처음 입점할 때 일곱 번을 찾아가고도 외면당했던 기억, 행사장에서 물건을 팔기 위해
매일 서울과 대전을 몇 달 동안이나 오르내렸던 기억 등 힘들었던 일들도 많았다고...
가발을 단순히 숱이 빠진 머리를 가리는 기능 뿐 아니라 여성들의 패션에 필요한 아이템으로 생각하며 노력에 노력을 더 한 결과,
정부에서 주는 각종 상을 휩쓸었고 현재 씨크릿우먼이 입점하지 않은 유명 백화점은 찾아보기 힘들다.
가발업계의 틈새시장을 공략해 여성소비자들을 감동시킨 씨크릿우먼.
대한민국 여성 가발을 전 세계 여성의 헤어웨어로 넓혀가는 김영휴 대표의 성공스토리를
`왕종근 · 이세진의 성공을 부르는 밤`에서 들어본다.
방송 : 2011년 9월 21일 수요일 밤 10시
<씨크릿우먼> 080-484-1625
전 세계 여성의 헤어웨어로 넓혀가고 있는 `씨크릿 우먼`.
2001년 설립된 `씨크릿우먼`은 `부분가발`이라는 아이템으로 여심을 사로잡으며 정수리, 옆머리, 뒷머리 등
부위별 가발을 통해 여성들의 다양한 수요에 대응하고 있다.
김영휴 대표는 늘 자신이 아름답기를 소망했고 그것이 가진 재능이었다는 것을 발견하고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아름다움을 나눠주고 싶다는 생각에서 이 사업을 시작했다.
백화점에 처음 입점할 때 일곱 번을 찾아가고도 외면당했던 기억, 행사장에서 물건을 팔기 위해
매일 서울과 대전을 몇 달 동안이나 오르내렸던 기억 등 힘들었던 일들도 많았다고...
가발을 단순히 숱이 빠진 머리를 가리는 기능 뿐 아니라 여성들의 패션에 필요한 아이템으로 생각하며 노력에 노력을 더 한 결과,
정부에서 주는 각종 상을 휩쓸었고 현재 씨크릿우먼이 입점하지 않은 유명 백화점은 찾아보기 힘들다.
가발업계의 틈새시장을 공략해 여성소비자들을 감동시킨 씨크릿우먼.
대한민국 여성 가발을 전 세계 여성의 헤어웨어로 넓혀가는 김영휴 대표의 성공스토리를
`왕종근 · 이세진의 성공을 부르는 밤`에서 들어본다.
방송 : 2011년 9월 21일 수요일 밤 10시
<씨크릿우먼> 080-484-16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