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말하기 학습서비스 ‘스피킹맥스’가 최근 진행된 소셜커머스 이벤트에서 교육부문 판매 1위를 했습니다.
어학전문기업 스픽케어(대표 심여린)는 티켓몬스터에서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 결과 기존의 교육업계 최고기록인 6653장보다 무려 600장 가량 많은 모두 7250장의 스피킹맥스 수강권을 판매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티켓몬스터 후기 페이지에는 “마치 현지에서 배우는 것처럼 공부할 수 있어 너무 좋은 것 같다”, “이전의 강의나 공부방식과 다르다. 재미있고 액티브하게 학습할 수 있는 신선한 학습방법이다” 등 800여개의 문의와 구매 후기가 달렸습니다.
한편, 스픽케어는 `스피킹맥스`의 인기요인으로 `뉴욕편`, `LA편`, `아이비리그편` 등 미국 동서부를 아우르는 다양하고 세분화된 학습코스를 통해 현지인들이 사용하는 리얼한 표현과 억양을 배울 수 있으며 레벨체계와 랭킹 시스템 등 흥미로운 요소를 접목했기 때문으로 분석하고 있습니다.
어학전문기업 스픽케어(대표 심여린)는 티켓몬스터에서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 결과 기존의 교육업계 최고기록인 6653장보다 무려 600장 가량 많은 모두 7250장의 스피킹맥스 수강권을 판매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티켓몬스터 후기 페이지에는 “마치 현지에서 배우는 것처럼 공부할 수 있어 너무 좋은 것 같다”, “이전의 강의나 공부방식과 다르다. 재미있고 액티브하게 학습할 수 있는 신선한 학습방법이다” 등 800여개의 문의와 구매 후기가 달렸습니다.
한편, 스픽케어는 `스피킹맥스`의 인기요인으로 `뉴욕편`, `LA편`, `아이비리그편` 등 미국 동서부를 아우르는 다양하고 세분화된 학습코스를 통해 현지인들이 사용하는 리얼한 표현과 억양을 배울 수 있으며 레벨체계와 랭킹 시스템 등 흥미로운 요소를 접목했기 때문으로 분석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