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가 SK텔레콤과 손잡고 스마트폰과 쇼핑카트를 연동해 고객의 편리한 쇼핑을 돕는 `스마트 카트` 서비스를 도입합니다.
그동안 꾸준히 추진해온 유통 혁신의 일환으로 4일 성수점에서 첫선을 보이는 해당 카트를 통해 이마트는 고객들에게 맞춤형 쇼핑정보와 현장 할인쿠폰을 전달하는 등 소비자 편의를 높여갈 방침입니다.
이마트 관계자는 "카트를 통해 수집한 고객들의 구매 패턴을 분석해 매장환경을 개선해 나가겠다"며 "향후 고객 개인별 맞춤 서비스가 가능해질 것"으로 기대했습니다.
SK텔레콤 관계자 역시 "스마트 카트는 고객에게 편리하고 새로운 쇼핑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며 "업계 1위 기업인 이마트와 전략적 협력관계를 강화하여 유통매장을 스마트 스토어로 진화시켜 나갈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그동안 꾸준히 추진해온 유통 혁신의 일환으로 4일 성수점에서 첫선을 보이는 해당 카트를 통해 이마트는 고객들에게 맞춤형 쇼핑정보와 현장 할인쿠폰을 전달하는 등 소비자 편의를 높여갈 방침입니다.
이마트 관계자는 "카트를 통해 수집한 고객들의 구매 패턴을 분석해 매장환경을 개선해 나가겠다"며 "향후 고객 개인별 맞춤 서비스가 가능해질 것"으로 기대했습니다.
SK텔레콤 관계자 역시 "스마트 카트는 고객에게 편리하고 새로운 쇼핑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며 "업계 1위 기업인 이마트와 전략적 협력관계를 강화하여 유통매장을 스마트 스토어로 진화시켜 나갈 것"이라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