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백화점들의 가을 정기 세일 매출이 지난해보다 두자릿수로 신장했습니다.
지난달 30일부터 17일간 진행된 이번 세일에서 백화점업계는 10% 초반대의 매출 성장세를 보였습니다.
업체별로는 롯데백화점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12%, 현대백화점과 신세계백화점이 각각 16%의 매출 신장율을 나타냈습니다.
업계 관계자는 "날씨가 추워지면서 가을과 겨울 상품 수요가 늘었고 중국 국경절 특수가 맞물려 안정적인 두자릿수 매출 신장세를 보였다"고 분석했습니다.
지난달 30일부터 17일간 진행된 이번 세일에서 백화점업계는 10% 초반대의 매출 성장세를 보였습니다.
업체별로는 롯데백화점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12%, 현대백화점과 신세계백화점이 각각 16%의 매출 신장율을 나타냈습니다.
업계 관계자는 "날씨가 추워지면서 가을과 겨울 상품 수요가 늘었고 중국 국경절 특수가 맞물려 안정적인 두자릿수 매출 신장세를 보였다"고 분석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