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뉴스] 2012 패션 트렌드, 과거와 미래를 넘나들다

입력 2011-10-21 19:57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제일모직이 여성복 브랜드 `헥사바이구호`(17일, SETEC)와 남성복 브랜드 `엠비오`(21일, SETEC)의 서울컬렉션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정구호 제일모직 전무는 `헥사바이구호` 2012 S/S 컬렉션을 통해 러시아 로마노프 왕조의 궁정복에서 영감을 받은 의상들을 선보였다.

`엠비오`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한상혁 디자이너는 `플라스틱 맨`을 주제로 경쾌하고 미래적인 컬렉션을 공개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