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모직이 여성복 브랜드 `헥사바이구호`(17일, SETEC)와 남성복 브랜드 `엠비오`(21일, SETEC)의 서울컬렉션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정구호 제일모직 전무는 `헥사바이구호` 2012 S/S 컬렉션을 통해 러시아 로마노프 왕조의 궁정복에서 영감을 받은 의상들을 선보였다.
`엠비오`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한상혁 디자이너는 `플라스틱 맨`을 주제로 경쾌하고 미래적인 컬렉션을 공개했다.
정구호 제일모직 전무는 `헥사바이구호` 2012 S/S 컬렉션을 통해 러시아 로마노프 왕조의 궁정복에서 영감을 받은 의상들을 선보였다.
`엠비오`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한상혁 디자이너는 `플라스틱 맨`을 주제로 경쾌하고 미래적인 컬렉션을 공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