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이 사상 최대의 분기 실적을 기록했다.
LG생활건강은 27일 공시를 통해 3분기 영업이익이 전년동기대비 14.0% 증가한 1121억1300만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이는 역대 최대 분기실적이다.
같은 기간 매출액은 9267억8400만원으로 22.1% 늘었고, 순이익은 770억6600만원으로 16.0% 증가했다.
이로써 매출액은 지난 2005년 3분기 이후 25분기 연속, 영업이익은 2005년 1분기 이후 27분기 연속 늘어났다.
회사 측은 이같은 시;ㄹ적호전에 대해 생활용품, 화장품, 음료 등 전 사업부문의 매출과 영업이익이 모두 고르게 증가했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생활용품 사업은 매출 3398억원과 영업이익 493억원으로 각각 12.9%, 10.5% 늘었다. 화장품사업은 매출 2851억원, 영업이익 354억원으로 각각 10.8%, 23.% 증가했고, 음료사업은 매출 3019억원, 영업이익 275억원으로 각각 50.1%, 9.6% 늘어났다
LG생활건강은 27일 공시를 통해 3분기 영업이익이 전년동기대비 14.0% 증가한 1121억1300만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이는 역대 최대 분기실적이다.
같은 기간 매출액은 9267억8400만원으로 22.1% 늘었고, 순이익은 770억6600만원으로 16.0% 증가했다.
이로써 매출액은 지난 2005년 3분기 이후 25분기 연속, 영업이익은 2005년 1분기 이후 27분기 연속 늘어났다.
회사 측은 이같은 시;ㄹ적호전에 대해 생활용품, 화장품, 음료 등 전 사업부문의 매출과 영업이익이 모두 고르게 증가했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생활용품 사업은 매출 3398억원과 영업이익 493억원으로 각각 12.9%, 10.5% 늘었다. 화장품사업은 매출 2851억원, 영업이익 354억원으로 각각 10.8%, 23.% 증가했고, 음료사업은 매출 3019억원, 영업이익 275억원으로 각각 50.1%, 9.6% 늘어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