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맥주전문점 와바가 싱가포르점을 오픈했습니다.
2003년 해외에 진출한 바 있는 와바는 현재 중국 상해점, 청도점 등 6개 매장을 성공적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와바는 지난 2010년 싱가포르 지사와의 MOU체결 후 철저한 현지 조사를 거쳐 1년 여 만에 매장 문을 열었습니다.
와바 싱가포르점의 인테리어는 현지화에 따른 변형이 아닌 국내 매장을 그대로 선보이는 컨셉으로 이뤄졌습니다. 세계맥주 역시 본사 PB제품인 ‘와바둔켈’까지 그대로 판매해 각국 120여 종 맥주라는 다양성을 그대로 강조했습니다. 또한 전세계적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K-pop을 이용해 매장 내 DJ 부스를 마련했습니다.
점심에는 와바의 치킨, 파스타, 우동 등 안주들을 소량 단품화 시켜 판매하며 오피스 지역인 탄종 파가로드 주변 직장인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오픈 첫날에는 4천 달러의 매출을 기록해 성공적인 운영을 시작한 와바는 싱가포르 내에서 20호 점까지 오픈을 목표로 동남아 진출의 교두보를 확보 할 계획 입니다.
이효복 ㈜인토외식산업 대표는 "웨스턴 느낌 인테리어의 독특함과 맥주라는 대중적인 아이템을 가지고 동남아 지역은 물론 맥주의 본고장 유럽까지 세계맥주의 새로운 바람을 일으킬 계획"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인토외식산업은 현재 ‘와바’, ‘맥주바켓’ 등 국내외 300여 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2003년 해외에 진출한 바 있는 와바는 현재 중국 상해점, 청도점 등 6개 매장을 성공적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와바는 지난 2010년 싱가포르 지사와의 MOU체결 후 철저한 현지 조사를 거쳐 1년 여 만에 매장 문을 열었습니다.
와바 싱가포르점의 인테리어는 현지화에 따른 변형이 아닌 국내 매장을 그대로 선보이는 컨셉으로 이뤄졌습니다. 세계맥주 역시 본사 PB제품인 ‘와바둔켈’까지 그대로 판매해 각국 120여 종 맥주라는 다양성을 그대로 강조했습니다. 또한 전세계적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K-pop을 이용해 매장 내 DJ 부스를 마련했습니다.
점심에는 와바의 치킨, 파스타, 우동 등 안주들을 소량 단품화 시켜 판매하며 오피스 지역인 탄종 파가로드 주변 직장인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오픈 첫날에는 4천 달러의 매출을 기록해 성공적인 운영을 시작한 와바는 싱가포르 내에서 20호 점까지 오픈을 목표로 동남아 진출의 교두보를 확보 할 계획 입니다.
이효복 ㈜인토외식산업 대표는 "웨스턴 느낌 인테리어의 독특함과 맥주라는 대중적인 아이템을 가지고 동남아 지역은 물론 맥주의 본고장 유럽까지 세계맥주의 새로운 바람을 일으킬 계획"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인토외식산업은 현재 ‘와바’, ‘맥주바켓’ 등 국내외 300여 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