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모직, 여성복 브랜드 '에피타프' 출시

입력 2011-11-15 13:21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제일모직이 2012년 봄부터 20~30대 여성을 위한 의류 브랜드 `에피타프(epitaph)`를 선보입니다.

`에피타프`라는 이름은 영어로 `묘비에 적힌 글`이라는 뜻으로 `한 시대를 대표하는 기념비적인 브랜드가 되겠다`는 의미라고 회사 측은 밝혔습니다.

이번 브랜드에서 제일모직은 최신 유행을 반영하면서도 개성을 살린 스타일을 고급스러운 소재로 구현해 20~30대 여성들에게 제안합니다.

제품군은 현대적 디자인의 `모던 시크`, 출퇴근 복장에 적합하면서도 여성미가 가미된 `소프트 시크`,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는 `리미티드 엣지`의 3가지 라인으로 구성됩니다.

특히 `리미티드 엣지`라인에서는 최신 유행을 창의적으로 재해석한 독특한 디자인을 매달 새롭게 보여줄 예정입니다.

가격대는 재킷 40~70만원, 스커트와 팬츠 20~40만원, 원피스 30~60만원 수준으로 책정됐습니다.

제일모직은 해당 브랜드를 전국 주요 백화점에 입점시키고 2012년 매출 100억원, 2016년까지 500억원의 매출을 달성하고 향후 글로벌 브랜드로 발돋움하겠다는 계획입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