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모직이 2012년 봄부터 20~30대 여성을 위한 의류 브랜드 `에피타프(epitaph)`를 선보입니다.
`에피타프`라는 이름은 영어로 `묘비에 적힌 글`이라는 뜻으로 `한 시대를 대표하는 기념비적인 브랜드가 되겠다`는 의미라고 회사 측은 밝혔습니다.
이번 브랜드에서 제일모직은 최신 유행을 반영하면서도 개성을 살린 스타일을 고급스러운 소재로 구현해 20~30대 여성들에게 제안합니다.
제품군은 현대적 디자인의 `모던 시크`, 출퇴근 복장에 적합하면서도 여성미가 가미된 `소프트 시크`,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는 `리미티드 엣지`의 3가지 라인으로 구성됩니다.
특히 `리미티드 엣지`라인에서는 최신 유행을 창의적으로 재해석한 독특한 디자인을 매달 새롭게 보여줄 예정입니다.
가격대는 재킷 40~70만원, 스커트와 팬츠 20~40만원, 원피스 30~60만원 수준으로 책정됐습니다.
제일모직은 해당 브랜드를 전국 주요 백화점에 입점시키고 2012년 매출 100억원, 2016년까지 500억원의 매출을 달성하고 향후 글로벌 브랜드로 발돋움하겠다는 계획입니다.
`에피타프`라는 이름은 영어로 `묘비에 적힌 글`이라는 뜻으로 `한 시대를 대표하는 기념비적인 브랜드가 되겠다`는 의미라고 회사 측은 밝혔습니다.
이번 브랜드에서 제일모직은 최신 유행을 반영하면서도 개성을 살린 스타일을 고급스러운 소재로 구현해 20~30대 여성들에게 제안합니다.
제품군은 현대적 디자인의 `모던 시크`, 출퇴근 복장에 적합하면서도 여성미가 가미된 `소프트 시크`,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는 `리미티드 엣지`의 3가지 라인으로 구성됩니다.
특히 `리미티드 엣지`라인에서는 최신 유행을 창의적으로 재해석한 독특한 디자인을 매달 새롭게 보여줄 예정입니다.
가격대는 재킷 40~70만원, 스커트와 팬츠 20~40만원, 원피스 30~60만원 수준으로 책정됐습니다.
제일모직은 해당 브랜드를 전국 주요 백화점에 입점시키고 2012년 매출 100억원, 2016년까지 500억원의 매출을 달성하고 향후 글로벌 브랜드로 발돋움하겠다는 계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