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가 게임 이용자들의 의견을 게임에 직접 반영하기 위한 소통 채널을 확대합니다.
CJ E&M 넷마블은 이를 위해 `이용자의 선택` 프로젝트를 실시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CJ E&M 넷마블은 최근 ‘리프트’, ‘쉐도우컴퍼니’, ‘스페셜포스2’ 등 자사의 3개 게임에 대한 이용자들의 의견을 경청하고 이를 게임 내에 직접 구현하겠다고 전했습니다.
CJ E&M 넷마블은 특히 올해 첫 테스트를 앞둔 온라인게임 `리프트`에 대해 게임의 한글 명칭을 만들어가는 `뿌리깊은 리프트` 프로젝트를 이달 25일까지 실시할 예정입니다.
한편 ‘뿌리깊은 리프트’는 게임 내 가장 많이 등장하는 괴물 이름을 비롯해 주요 캐릭터의 특징, 캐릭터들이 사용하는 기술 등의 영문 명칭을 이용자들이 직접 한글화하는 작업이라고 회사는 설명했습니다.
CJ E&M 넷마블은 이를 위해 `이용자의 선택` 프로젝트를 실시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CJ E&M 넷마블은 최근 ‘리프트’, ‘쉐도우컴퍼니’, ‘스페셜포스2’ 등 자사의 3개 게임에 대한 이용자들의 의견을 경청하고 이를 게임 내에 직접 구현하겠다고 전했습니다.
CJ E&M 넷마블은 특히 올해 첫 테스트를 앞둔 온라인게임 `리프트`에 대해 게임의 한글 명칭을 만들어가는 `뿌리깊은 리프트` 프로젝트를 이달 25일까지 실시할 예정입니다.
한편 ‘뿌리깊은 리프트’는 게임 내 가장 많이 등장하는 괴물 이름을 비롯해 주요 캐릭터의 특징, 캐릭터들이 사용하는 기술 등의 영문 명칭을 이용자들이 직접 한글화하는 작업이라고 회사는 설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