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투자증권이 골프존에 대해 유료화 비율과 총 라운딩 수가 증가하고 있어 향후 주가 상승이 기대된다고 밝혔습니다.
정근해 우리투자증권 연구원은 "골프존이 시뮬레이션 기계 매출 비중은 줄고 네트워크 서비스 유료화 비율이 늘고 있다"며 "올 1분기 네트워크 유료화 비율은 78%에 달해 골프존의 핵심 사업이 제조업에서 점차 고부가가치 사업으로 변모하고 있다"고 분석했습니다.
정 연구원은 또 "수익의 기반이 되는 총라운딩 수도 지난 1월 월간 기준 사상 최대치를 기록해 골프존의 실적 신뢰도와 내수주로서의 매력이 함께 높아지고 있다"고 평가했습니다.
정근해 우리투자증권 연구원은 "골프존이 시뮬레이션 기계 매출 비중은 줄고 네트워크 서비스 유료화 비율이 늘고 있다"며 "올 1분기 네트워크 유료화 비율은 78%에 달해 골프존의 핵심 사업이 제조업에서 점차 고부가가치 사업으로 변모하고 있다"고 분석했습니다.
정 연구원은 또 "수익의 기반이 되는 총라운딩 수도 지난 1월 월간 기준 사상 최대치를 기록해 골프존의 실적 신뢰도와 내수주로서의 매력이 함께 높아지고 있다"고 평가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