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이 오늘(13일) 온라인몰(www.gsshop.com)에 `마리오 아울렛관`을 열었습니다.
해당 전문관에서 GS샵은 베네통, 샤틴, 프라이언, 오가닉맘 등 76개 유명 남성, 여성, 유아동 브랜드 상품 1만여 품목을 30~80% 할인 판매합니다.
`마리오 아울렛`은 서울 가산동에 위치한 대형 패션 아울렛으로 2001년 오픈 이후 지금까지 누적방문 고객수가 8천500만명에 달하며 지난해 2천억원의 매출을 올렸습니다.
이번 오픈을 기념해 GS샵은 5만원 이상 구매고객중 선착순 1천명에게 `조르지오 페리 메쉬백`을 증정하고 19일까지 베네통, BNX, 에고이스트 등 25개 브랜드별로 5~10% 할인쿠폰을 제공합니다.
GS샵 관계자는 "앞으로도 서울의 주요 패션 메카를 대표하는 아웃렛들을 꾸준히 발굴해 온라인의 패션메카로 자리매김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습니다.
한편 GS샵은 지난해 12월 `두타`와 손잡은 데 이어 이번에 마리오 아울렛과의 제휴로 인터넷 쇼핑몰의 주력 상품인 패션 부문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해당 전문관에서 GS샵은 베네통, 샤틴, 프라이언, 오가닉맘 등 76개 유명 남성, 여성, 유아동 브랜드 상품 1만여 품목을 30~80% 할인 판매합니다.
`마리오 아울렛`은 서울 가산동에 위치한 대형 패션 아울렛으로 2001년 오픈 이후 지금까지 누적방문 고객수가 8천500만명에 달하며 지난해 2천억원의 매출을 올렸습니다.
이번 오픈을 기념해 GS샵은 5만원 이상 구매고객중 선착순 1천명에게 `조르지오 페리 메쉬백`을 증정하고 19일까지 베네통, BNX, 에고이스트 등 25개 브랜드별로 5~10% 할인쿠폰을 제공합니다.
GS샵 관계자는 "앞으로도 서울의 주요 패션 메카를 대표하는 아웃렛들을 꾸준히 발굴해 온라인의 패션메카로 자리매김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습니다.
한편 GS샵은 지난해 12월 `두타`와 손잡은 데 이어 이번에 마리오 아울렛과의 제휴로 인터넷 쇼핑몰의 주력 상품인 패션 부문을 강화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