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는 국제회계기준(K-IFRS) 적용에 따라 지난해 61억 원의 영업이익을 올렸다고 전했습니다. 전년 동기 대비 27.6% 줄어든 수치입니다.
이 기간 매출은 2.4% 늘어난 364억 원, 당기순이익은 26.2% 증가한 101억 원을 기록했습니다.
드래곤플라이는 `스페셜포스` 등 주요 게임을 바탕으로 국내외에서 안정적인 매출 성장세를 이루었으나, 신작 게임개발을 위한 인력 충원과 교육 콘텐츠 사업 투자로 영업이익이 전년보다 감소했다고 설명했습니다.
드래곤플라이는 올해 AOS게임 2종을 포함해 다양한 장르의 신작을 출시할 계획이라며 `스페셜포스2`의 중국 서비스가 2분기, 일본 서비스가 연내에 진행되는 만큼 실적 성장에 기여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자사 온라인 게임 IP(지식재산권)를 활용을 통한 모바일 사업을 추진해 `스페셜포스2 모바일`을 비롯한 다수의 모바일 게임도 선보일 예정이며, 교육콘텐츠 사업의 매출이 올해 본격적으로 발생할 것이라고 내다봤습니다.
박철우 드래곤플라이 대표는 "국내외 게임사업을 확장하고 모바일게임과 교육사업에서 수익을 창출해 2.5배 성장을 반드시 달성하겠다"고 강조했습니다.
이 기간 매출은 2.4% 늘어난 364억 원, 당기순이익은 26.2% 증가한 101억 원을 기록했습니다.
드래곤플라이는 `스페셜포스` 등 주요 게임을 바탕으로 국내외에서 안정적인 매출 성장세를 이루었으나, 신작 게임개발을 위한 인력 충원과 교육 콘텐츠 사업 투자로 영업이익이 전년보다 감소했다고 설명했습니다.
드래곤플라이는 올해 AOS게임 2종을 포함해 다양한 장르의 신작을 출시할 계획이라며 `스페셜포스2`의 중국 서비스가 2분기, 일본 서비스가 연내에 진행되는 만큼 실적 성장에 기여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자사 온라인 게임 IP(지식재산권)를 활용을 통한 모바일 사업을 추진해 `스페셜포스2 모바일`을 비롯한 다수의 모바일 게임도 선보일 예정이며, 교육콘텐츠 사업의 매출이 올해 본격적으로 발생할 것이라고 내다봤습니다.
박철우 드래곤플라이 대표는 "국내외 게임사업을 확장하고 모바일게임과 교육사업에서 수익을 창출해 2.5배 성장을 반드시 달성하겠다"고 강조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