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대표이사 사장 김상헌)이 NHN비즈니스플랫폼(대표이사 사장 최휘영, 이하 NBP)을 통해 오픈마켓형 서비스 `샵N`을 오픈했습니다.
`샵N`은 판매자가 자신의 상점을 직접 개설하고 상품정보를 등록한 후에 판매를 할 수 있도록 하는 온라인 상품 플랫폼으로, 판매자와 이용자 모두에게 더 좋은 쇼핑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오픈했다고 NHN관계자는 설명했습니다.
특히 NHN은 `샵N`에 대해 ‘상품’ 리스트 위주로 구성된 기존의 오픈마켓과 달리 ‘상점’ 자체를 네이버에 등록하는 방식을 택하고 있다고 강조했습니다.
판매자는 샵N을 통해 자신의 상점 브랜드를 알림으로써, 고객의 충성도를 이끌어 낼 수 있고 이는 곧 구매와 매출 확대로 이어질 수 있을 것으로 회사는 기대했습니다.
한편 최휘영 NBP 대표는 "판매자와 이용자 모두에게 더 좋은 쇼핑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탄생한 서비스가 샵N이다"라며 "샵N을 통해 소규모 판매자들의 판매기회가 늘어나고, 기존 대형몰과 소형몰이 잘 어우러진 상거래 플랫폼이 형성돼, 결과적으로 전자상거래 생태계가 활성화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샵N`은 판매자가 자신의 상점을 직접 개설하고 상품정보를 등록한 후에 판매를 할 수 있도록 하는 온라인 상품 플랫폼으로, 판매자와 이용자 모두에게 더 좋은 쇼핑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오픈했다고 NHN관계자는 설명했습니다.
특히 NHN은 `샵N`에 대해 ‘상품’ 리스트 위주로 구성된 기존의 오픈마켓과 달리 ‘상점’ 자체를 네이버에 등록하는 방식을 택하고 있다고 강조했습니다.
판매자는 샵N을 통해 자신의 상점 브랜드를 알림으로써, 고객의 충성도를 이끌어 낼 수 있고 이는 곧 구매와 매출 확대로 이어질 수 있을 것으로 회사는 기대했습니다.
한편 최휘영 NBP 대표는 "판매자와 이용자 모두에게 더 좋은 쇼핑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탄생한 서비스가 샵N이다"라며 "샵N을 통해 소규모 판매자들의 판매기회가 늘어나고, 기존 대형몰과 소형몰이 잘 어우러진 상거래 플랫폼이 형성돼, 결과적으로 전자상거래 생태계가 활성화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