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증권이
제일기획에 대해 1분기 아쉬운 실적 발표에도 불구하고 2분기부터 광고 성수기 진입으로 성장세가 이어질 것이라는 의견을 내놨습니다.
박종수 한화증권 연구원은 "1분기 영업이익 하락은 글로벌 경쟁력강화를 위한 인건비 상승과 일회성 비용때문"이라며 "
삼성전자 갤럭시 S3 출시에 따른 프로모션 증가, 런던 올림픽 사전 마케팅 프로그램 등 2분기부터 광고 성수기에 진입함으로써 1분기 저조한 실적을 만회할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이에 박 연구원은 제일기획에 대해 투자의견 매수와 목표주가 2만3000원을 유지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