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자동차가 22일부터 24일까지 2박 3일 간의 일정으로 전 세계 50개국 100여 명의 해외 딜러들을 부산에 초청해 `2012 해외 대리점 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습니다.
쌍용차는 매년 해외 주요 딜러들을 초청해 대리점 대회를 개최하고 있으며, 올해는 쌍용차와 해외대리점간 사업비전, 2012년 사업목표 달성을 위한 공감대 형성과 함께 글로벌 시장 전략에 대한 방향 제시 등 수출 확대를 위한 협력 방안을 논의하기 위해 마련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번 행사는 22일 창원 엔진 공장 투어와 `렉스턴 W` 시승을 시작으로, 23일 해외대리점 컨퍼런스 개최, 우수 판매 대리점 시상, 24일 부산국제모터쇼 참관 등의 일정으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이번에 선보인 `렉스턴W`는 올 하반기부터 유럽 등 주요국으로 수출될 예정입니다.
쌍용자동차 이유일 대표이사는 “현재 쌍용자동차는 마힌드라와의 M&A 이후 글로벌 SUV 기업으로 성장해 나가기 위한 행보에 나서고 있다”며 “소형 CUV 등 제품 포트폴리오를 다변화해 나감으로써 글로벌 시장에서 안정적인 수요를 확보함은 물론 고객의 Needs를 반영해 상품 경쟁력을 한층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쌍용차는 매년 해외 주요 딜러들을 초청해 대리점 대회를 개최하고 있으며, 올해는 쌍용차와 해외대리점간 사업비전, 2012년 사업목표 달성을 위한 공감대 형성과 함께 글로벌 시장 전략에 대한 방향 제시 등 수출 확대를 위한 협력 방안을 논의하기 위해 마련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번 행사는 22일 창원 엔진 공장 투어와 `렉스턴 W` 시승을 시작으로, 23일 해외대리점 컨퍼런스 개최, 우수 판매 대리점 시상, 24일 부산국제모터쇼 참관 등의 일정으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이번에 선보인 `렉스턴W`는 올 하반기부터 유럽 등 주요국으로 수출될 예정입니다.
쌍용자동차 이유일 대표이사는 “현재 쌍용자동차는 마힌드라와의 M&A 이후 글로벌 SUV 기업으로 성장해 나가기 위한 행보에 나서고 있다”며 “소형 CUV 등 제품 포트폴리오를 다변화해 나감으로써 글로벌 시장에서 안정적인 수요를 확보함은 물론 고객의 Needs를 반영해 상품 경쟁력을 한층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