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교, 유아동 출판브랜드 '꿈꾸는 달팽이' 론칭

입력 2012-07-04 00:42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교육기업 대교(대표 조영완)가 유아와 아동을 대상으로 하는 출판브랜드 `꿈꾸는 달팽이`를 내놨습니다.

`꿈꾸는 달팽이`는 달팽이처럼 느리지만 차근차근 앞으로 나가며 목표를 완성해 간다는 의미로, 교육의 진정성을 브랜드 가치로 내새웠다고 대교 측은 설명했습니다.

7월에 선보이는 제품은 6개 시리즈, 140여 종으로 엄마 뱃속의 태아부터 초등학생까지 각 연령에 맞는 도서와 놀이제품으로 꾸려졌습니다.

조영완 대표 대표이사는 “꿈꾸는 달팽이는 놀면서 배우는 유아시장의 최근 동향과 요구를 가장 잘 반영한 대교의 전략 제품”이라며 "향후 프리미엄 콘텐츠 개발에 주력해 새로운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