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 주식운세] 띠별 유망업종과 투자전략

입력 2012-07-18 15:26  

<HTML>
<HEAD>
<TITLE></TITLE>
<META content="text/html; charset=ks_c_5601-1987" http-equiv=Content-Type><!-- saved from url=(0019)http://tagfree.com/ --><!-- saved from url=(0019)http://tagfree.com/ -->
<META name=GENERATOR content="TAGFREE Active Designer v1.7">
</HEAD>

<P>



















































상:◎ 중:○ 하:△   








<쥐띠> 섬유의복, 장비임대 / 금전:○ 애정:○ 건강:△

당당하던 기세가 한풀 꺾일 때입니다. 오늘의 재물 운 은 모든 일은 합의를 도출해내야 열리는 것이니 인화에 신경을 써라. 자신의 주장만을 내세우지 말고 인간관계에 힘을 쓸것이니 길함이 여기에 있다 하겠다. 모든일이 혼자서만 이루는 것이 아니니 같이 도모하라.48년생 : 열매를 따내었으니 가지가 허전함은 당연한 일입니다. 60년생 : 자금순환이 힘들뿐만 아니라 도와주던 이도 하나둘씩 떠나가기 시작합니다. 72년생 : 겨울이 지나면 따뜻한 봄날은 다시 찾아오기 마련입니다. 84년생 : 근신하며 수양에 힘쓰도록 하십시오.








<소띠> 기계, 금융 / 금전:△ 애정:○ 건강:○

좋은 운은 늘 오지 않습니다. 오늘의 재물 운 은 운수가 점점 열리는 형국이니 친구나 실물만 조심하면 길하다. 매사에 막힘이 많을 것이니 이는 가까운이로 인해 손재가 발생할 우려가 있다. 망동은 삼가 하고 자중함이 길하다.49년생 : 병은 초기에 발견해야 빨리 낫고 치료도 정확히 할 수 있는 것입니다. 61년생 : 개업이나 전업은 흉합니다. 73년생 : 취직은 서둘렀어야 했는데, 지금 당장은 되지 않습니다. 85년생 : 집안에서 근신하며 앞날의 계획을 도모함이 좋겠습니다.








<호랑이띠> 화학, 오락ㆍ문화 / 금전:○ 애정:△ 건강:○

괴이한 곳에 가지마십시오. 질병이 생길까 두렵습니다. 오늘의 재물 운 은 가지나무에도 수박이 열리도록 좋은 생각을 갖자. 50년생 : 동쪽에서 온 사람과는 반드시 원수가 됩니다. 62년생 : 인정으로 인해 해를 당하리니 냉정하게 판단하십시오. 74년생 : 취직은 낮은 데로 지원했다면 합격입니다. 86년생 : 마음이 안락하니 모든 일이 순조로이 이루어지고 희망적일 것입니다.








<토끼띠> 비금속, 전기ㆍ가스ㆍ수도 / 금전:△ 애정:△ 건강:○

지금까지 기다렸다면 조금 더 참고 기다리는 것이 좋겠습니다. 오늘의 재물 운 은 별 것 아닌 것도 소홀히 하면 나중에 문제가 발생한다. 51년생 : 늦게 나마 만사가 풀리게될것이니 포기하지말고 기다려 보십시오. 63년생 : 사업은 지금까지 하던 방식대로 꾸준히 하는 것이 좋습니다. 75년생 : 새롭게 개업을 한다든지, 직업을 바꾸는 것은 좋지 못합니다. 87년생 : 일신(一身)이 지치기는 하나 결과는 만족스럽습니다.








<용띠> 의료정밀, 일반전기전자 / 금전:△ 애정:△ 건강:○

객지에 오랜 고생 끝에 금의환향(錦衣還鄕)하는 운세입니다. 오늘의 재물 운 은 두 마리의 새가 집을 다투니 경쟁이 치열하다. 52년생 : 재물과 이윤이 왕성하여 부러울 것이 없겠습니다. 64년생 : 원대한 소원이 비로소 이루어집니다. 76년생 : 몸가짐에 주의해야 하는 부담이 따르게 됩니다. 88년생 : 불의 사고를 조심하고 남과의 사소한 시비를 주의하십시오.








<뱀띠> 건설, 부동산 / 금전:○ 애정:○ 건강:○

자신의 능력은 한계가 있는데 능력 이상의 것을 바라고 희망하니 근심만 쌓이는 격입니다. 오늘의 재물 운 은 걱정도 시간이 해결해 주는 것이다. 기다림이 상책이다. 53년생 : 지금 현실을 냉철하게 판단하여 허황된 생각을 버리는 것이 좋습니다. 65년생 : 모든 일의 성사보다는 본인의 마음가짐을 중요한 것입니다. 77년생 : 믿었던 친구나 동료에게 배신이나 사기를 당하여 부도를 내게 됩니다. 89년생 : 기회를 놓치고 이루기 어려우나 희망을 버리지 마세요.








<말띠> 건설업, 환경 / 금전:○ 애정:◎ 건강:○

귀하의 주변인들이 스스로 도우니 모든 일이 뜻대로 됩니다. 오늘의 재물 운 은 재물이 흩어지고 사람이 떠나니 속수무책이다 안정을 기하라. 54년생 : 해결되지 않는 문제가 없습니다. 66년생 : 자손들이 기쁨을 가져오고 하늘에서도 복을 내립니다. 78년생 : 크게 생각했던 병도 정확한 검진을 하고 나면 가벼운 병입니다. 90년생 : 전업을 생각했다면 다시 한 번 생각하는 것이 나을 것입니다.








<양띠> 운수장비, 제조 / 금전:△ 애정:○ 건강:○

길을 나섰지만 길가엔 위험만이 도사리고 있습니다. 오늘의 재물 운 은 조각달이 다시 둥그니 힘겹게 해나가든 일이 잘 돌아간다. 43년생 : 처음에는 가망 없어 보이던 병이 시간이 지날수록 조금씩 낫게 될 것입니다. 55년생 : 까치가 아침에 좋은 소식을 가져오니 기다리던 소식이 들려오고 성취될 것입니다. 67년생 : 하늘이 복을 주고 행하려 하는 것을 이루니 기쁨이 중중합니다. 79년생 : 시비를 조심하셔야 합니다. 구설수가 따를 것이니 조심하셔야 합니다.








<원숭이띠> 음식료품, 숙박ㆍ음식 / 금전:◎ 애정:◎ 건강:○

여러 가지 꿈을 쫓으려 하지만, 모두다 이루기는 어렵겠습니다. 오늘의 재물 운 은 원숭이도 나무 위에서 떨어지니 잔꾀가 통하지 않을 때가 많다. 44년생 : 한, 두가지 일에 희망을 걸고 부지런히 뛰어 다니는 것이 좋습니다. 56년생 : 안 되는 일이 없고 부귀와 명예가 따릅니다. 대길한 운입니다. 68년생 : 분수에 지나치지 않는 바람이오, 간절한 믿음이 있으니 크게 이루게 됩니다. 80년생 : 여행하기 좋은 날! 심신을 달래기 좋은날 입니다.








<닭띠> 유통서비스업, 국제기관 / 금전:△ 애정:△ 건강:○

모든 일이 어수선하고 불길합니다. 오늘의 재물 운 은 모든 일을 순서를 밟아 서서히 진행하면 성과를 올릴 수 있다. 45년생 : 불의의 사고가 우려되니 경망한 행동은 삼가 해야겠습니다. 57년생 : 집안에 불길한 기운이 감도니 가족들 사이에 불화가 생기지 않도록 서로간에 주의를 기울이도록 하십시오. 69년생 : 한번 쓰러지면 일어서기 힘드니 각별히 몸조심하십시오. 81년생 : 작은 소원도 이루기가 어려우니 무리한 추진이나 행동은 삼가 하도록 하십시오.








<개띠> 철강금속, IT H/W / 금전:○ 애정:△ 건강:○

신념을 가지고 매사를 이끌어 나가십시오. 오늘의 재물 운 은 지금까지 노력하든 일들이 허사가 되나 벼랑 끝에서 회생한다. 46년생 : 꾀하는 일마다 마(魔)가 서려 있습니다. 58년생 : 잠시 일을 멈추고 마음을 비우고 신께 기도나 올리도록 하십시오. 70년생 : 적지 않은 손해를 입게 됩니다. 82년생 : 헛된 꿈이나 욕망은 삼가 하도록 하십시오.








<돼지띠> 운수창고, 교육 / 금전:△ 애정:○ 건강:△

소송에 걸려 법원에 출입하느라 몸이 편안할 날이 없겠습니다. 오늘의 재물 운 은 복 되는 일을 해도 재앙이 되고 바라는 것이 허사가 된다. 47년생 : 토지나 가옥 등의 거래가 화근이 되어 송사에 시달리는 경우가 종종 발생하게 됩니다. 59년생 : 뚜렷한 방편은 생각나지 않고, 도와주려는 이도 나서지 않으니 매사가 안절부절 입니다. 71년생 : 거듭 실패가 계속됩니다. 이에 따르는 적자도 심각할 사태에 이르게 됩니다. 83년생 : 과로를 피하고 건강을 돌보세요.
<자료제공 : 도통 / (www.dotong.com)>
</P></HTML>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