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장마철을 맞아 제습기 판매량이 크게 늘어나고 있다.
24일 LG전자에 따르면 이달 들어 14일까지 2주동안 판매된 제습기는 5만5,000대로 작년 동기보다 150%나 증가했다. 또 지난달까지 누적 판매대수도 작년 같은 기간과 비교할 때 2배 이상을 기록했다.
10리터 용량으로 최대 41제곱미터까지 제습이 가능한 제품은 거실 등에 적합해 가장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이 제품은 자동 습도 조절 기능을 통해 가장 쾌적하다고 느끼는 50~60% 수준으로 실내 습도를 유지해 주며 연속 배수, 타이머, 3단계 풍량 조절 기능까지 갖췄다. 또 의류, 신발 건조 기능은 빨래의 건조 시간을 최대 70%까지 단축시켜 주기 때문에 주부들에게 인기가 높다.
LG전자는 제습기 용도가 다양해지면서 올해에는 6리터 초경량 신모델을 출시하는 등 수요 증가에 적극 대응하고 있다고 밝혔다.
24일 LG전자에 따르면 이달 들어 14일까지 2주동안 판매된 제습기는 5만5,000대로 작년 동기보다 150%나 증가했다. 또 지난달까지 누적 판매대수도 작년 같은 기간과 비교할 때 2배 이상을 기록했다.
10리터 용량으로 최대 41제곱미터까지 제습이 가능한 제품은 거실 등에 적합해 가장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이 제품은 자동 습도 조절 기능을 통해 가장 쾌적하다고 느끼는 50~60% 수준으로 실내 습도를 유지해 주며 연속 배수, 타이머, 3단계 풍량 조절 기능까지 갖췄다. 또 의류, 신발 건조 기능은 빨래의 건조 시간을 최대 70%까지 단축시켜 주기 때문에 주부들에게 인기가 높다.
LG전자는 제습기 용도가 다양해지면서 올해에는 6리터 초경량 신모델을 출시하는 등 수요 증가에 적극 대응하고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