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증권은 빙그레에 대해 우유와 빙과 등 주력제품이 판매호조를 보이고 있다며 목표주가를 9만6천원으로 상향조정했습니다.
유진 현대증권 연구원은 "빙그레의 2분기 영업이익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30.6% 증가한 297억원으로 양호한 실적을 보였다"고 설명했습니다.
유 연구원은 "빙그레의 바나나맛 우유와 커피 아카페라의 중국 수출 호조로 2분기 유음료 매출이 지난해보다 10.7% 늘었고, 아이스크림도 동남아와 남미 수출은 지난해 대비 2배 성장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빙그레가 여름 성수기 효과와 무더위 영향으로 매출 호조를 보였을 것"이라며 "3분기 매출액은 지난해보다 13.8%, 영업이익은 47.7% 증가할 것"으로 내다봤습니다.
유진 현대증권 연구원은 "빙그레의 2분기 영업이익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30.6% 증가한 297억원으로 양호한 실적을 보였다"고 설명했습니다.
유 연구원은 "빙그레의 바나나맛 우유와 커피 아카페라의 중국 수출 호조로 2분기 유음료 매출이 지난해보다 10.7% 늘었고, 아이스크림도 동남아와 남미 수출은 지난해 대비 2배 성장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빙그레가 여름 성수기 효과와 무더위 영향으로 매출 호조를 보였을 것"이라며 "3분기 매출액은 지난해보다 13.8%, 영업이익은 47.7% 증가할 것"으로 내다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