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는 폭염이 지속된 이달 3일부터 9일까지 생수 매출이 전주보다 60% 증가했다고 밝혔습니다.
9일에는 일 판매액이 무려 5천만 원을 돌파, 올해 생수 매출 최고치를 기록했고, 가공식품 전체에서 생수 매출이 차지하는 비중은 6~12%로 지난달보다 두 배 가까이 올랐습니다.
11번가는 "폭염으로 전국에서 녹조 현상이 관측되는 것과 관련 있는 것으로 보인다"며 "정수기 물이나 끓인 물을 마시던 사람들이 브랜드 생수로 옮겨오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11번가는 급증한 생수 수요를 반영해 13일부터 19일까지 5개 브랜드 생수를 온라인 최저가에 판매하는 ‘식수 위기 탈출, 브랜드 생수 가격 고정 기획전’을 편성했습니다.
9일에는 일 판매액이 무려 5천만 원을 돌파, 올해 생수 매출 최고치를 기록했고, 가공식품 전체에서 생수 매출이 차지하는 비중은 6~12%로 지난달보다 두 배 가까이 올랐습니다.
11번가는 "폭염으로 전국에서 녹조 현상이 관측되는 것과 관련 있는 것으로 보인다"며 "정수기 물이나 끓인 물을 마시던 사람들이 브랜드 생수로 옮겨오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11번가는 급증한 생수 수요를 반영해 13일부터 19일까지 5개 브랜드 생수를 온라인 최저가에 판매하는 ‘식수 위기 탈출, 브랜드 생수 가격 고정 기획전’을 편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