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대표이사 이강훈)가 홍삼시장에 진출합니다.
오뚜기는 오늘(21일) GMP(우수건강기능식품 제조 및 품질관리기준) 설비를 갖춘 첨단시설 에서 6년근 고려인삼만을 사용한 `네이처바이 진생업` 브랜드 9품목 11종을 출시했습니다.
체계적이고 안전하게 생산했으며, 주정이 아닌 물로 한약을 달이듯이 추출해 맛이 은은하고 부드러운게 특징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습니다.
현재 국내 홍삼제품 시장은 1조3천억원 규모로 매년 10% 이상 고속 성장을 하고 있으며, 한국인삼공사의 `정관장`이 70%의 점유율로 지배력이 월등한 가운데, 농협의 `한삼인`, 천지양, CJ제일제당, 동원F&B, 풀무원 등이 시장을 분배하고 있습니다.
오뚜기 관계자는 "`네이처바이 진생업`은 자연의 생명 그대로, 정직한 제품으로 건강한 세상을 만들어간다는 의미로 엄격한 품질보증을 거친 제품"이라며 "다양한 제품 구성과 품질 자신감으로 홍삼시장에서 조기에 정착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오뚜기는 오늘(21일) GMP(우수건강기능식품 제조 및 품질관리기준) 설비를 갖춘 첨단시설 에서 6년근 고려인삼만을 사용한 `네이처바이 진생업` 브랜드 9품목 11종을 출시했습니다.
체계적이고 안전하게 생산했으며, 주정이 아닌 물로 한약을 달이듯이 추출해 맛이 은은하고 부드러운게 특징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습니다.
현재 국내 홍삼제품 시장은 1조3천억원 규모로 매년 10% 이상 고속 성장을 하고 있으며, 한국인삼공사의 `정관장`이 70%의 점유율로 지배력이 월등한 가운데, 농협의 `한삼인`, 천지양, CJ제일제당, 동원F&B, 풀무원 등이 시장을 분배하고 있습니다.
오뚜기 관계자는 "`네이처바이 진생업`은 자연의 생명 그대로, 정직한 제품으로 건강한 세상을 만들어간다는 의미로 엄격한 품질보증을 거친 제품"이라며 "다양한 제품 구성과 품질 자신감으로 홍삼시장에서 조기에 정착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