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대표 김도균)가 다양한 PB상품을 출시하며 주요 대형마트 입점을 확대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국내 340개 직·가맹점을 운영 중인 탐앤탐스는 2008년 자체 PB 상품인 삼각티백커피를 출시한 바 있으며, 올해엔 현재 코스트코 전국 지점에서 액상커피와 요거트파우더 등 9종류 제품을 판매 중입니다.
8월부터는 코스트코 매장에 테이크아웃 커피전문점 형태의 부스를 설치하고 시음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김도균 탐앤탐스 대표는 "매장의 각종 식음료를 외부에도 판매해 브랜드 홍보와 판로 확대 두 마리 토끼를 잡는 것이 목표"라며 "다양한 제품군으로 코스트코 이외 대형마트 입점 시에도 경쟁력이 있을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습니다.
국내 340개 직·가맹점을 운영 중인 탐앤탐스는 2008년 자체 PB 상품인 삼각티백커피를 출시한 바 있으며, 올해엔 현재 코스트코 전국 지점에서 액상커피와 요거트파우더 등 9종류 제품을 판매 중입니다.
8월부터는 코스트코 매장에 테이크아웃 커피전문점 형태의 부스를 설치하고 시음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김도균 탐앤탐스 대표는 "매장의 각종 식음료를 외부에도 판매해 브랜드 홍보와 판로 확대 두 마리 토끼를 잡는 것이 목표"라며 "다양한 제품군으로 코스트코 이외 대형마트 입점 시에도 경쟁력이 있을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