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SK카드`가 50만 회원을 돌파했습니다.
하나SK카드는 SK그룹 혜택을 모두 모은 ‘클럽SK카드’가 올해 전체 카드사 출시 상품 중 유일하게 50만 회원을 돌파했다고 밝혔습니다. 지난 5월 7일 출시된 이후 3개월 20일 만의 쾌거입니다.
‘클럽SK카드’의 빠른 성장은 高물가 시대를 맞아 일상 속에서 편리하게 사용하고 현장에서 바로 할인 받는 ‘생활 밀착형 할인 서비스’가 주효했다는 분석입니다. 통신비 매월 최대 1만 5천원, 주유비 리터당 150원 할인은 물론 학원비, 교통비, 대형마트 할인 등 가계 생활비 중 고정지출이 발생하는 대부분 업종에서 국내 최고 수준의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이 같은 ‘클럽SK카드’의 인기는 최근 ‘포인트 적립형’에서 ‘현장 할인형’으로 움직이고 있는 고객 선호도 변화를 반영하고 있습니다. 포인트카드는 높은 적립률로 인기를 끌었지만, 先 적립 후 사용이 가능하고 사용처가 제한되는 등 불편함이 따랐습니다. 하지만, 올해 들어 ‘클럽SK카드’와 같이 포인트카드보다 더 높은 할인율로 현장에서 즉시 할인되는 상품이 등장하면서 고객들의 카드 선택 기준이 할인형 상품으로 바뀌고 있습니다.
하나SK카드는 SK그룹 혜택을 모두 모은 ‘클럽SK카드’가 올해 전체 카드사 출시 상품 중 유일하게 50만 회원을 돌파했다고 밝혔습니다. 지난 5월 7일 출시된 이후 3개월 20일 만의 쾌거입니다.
‘클럽SK카드’의 빠른 성장은 高물가 시대를 맞아 일상 속에서 편리하게 사용하고 현장에서 바로 할인 받는 ‘생활 밀착형 할인 서비스’가 주효했다는 분석입니다. 통신비 매월 최대 1만 5천원, 주유비 리터당 150원 할인은 물론 학원비, 교통비, 대형마트 할인 등 가계 생활비 중 고정지출이 발생하는 대부분 업종에서 국내 최고 수준의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이 같은 ‘클럽SK카드’의 인기는 최근 ‘포인트 적립형’에서 ‘현장 할인형’으로 움직이고 있는 고객 선호도 변화를 반영하고 있습니다. 포인트카드는 높은 적립률로 인기를 끌었지만, 先 적립 후 사용이 가능하고 사용처가 제한되는 등 불편함이 따랐습니다. 하지만, 올해 들어 ‘클럽SK카드’와 같이 포인트카드보다 더 높은 할인율로 현장에서 즉시 할인되는 상품이 등장하면서 고객들의 카드 선택 기준이 할인형 상품으로 바뀌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