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의 `매화수`가 매실주 시장에서 6년 연속 1위를 차지했습니다.
한국주류산업협회는 매화수가 올해 상반기 30ml들이 20병 1상자를 기준으로 24만1천상자가 팔려나가면서 시장점유율 56.6%로 시장 1위를 유지했다고 밝혔습니다.
롯데주류의 `설중매`와 보해의 `매취순`은 각각 시장점유율 29.1%, 13.8%를 차지하며 2, 3위를 기록했습니다.
지난 2002년 출시된 매화수는 2007년 매실주시장 1위에 처음 등극한 이후 가격경쟁력을 바탕으로 시장점유율을 늘려가고 있습니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산뜻한 맛과 차별화된 마케팅으로 여성층과 저도주 선호층을 사로잡아 큰 인기를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하고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매화수 돌풍을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한국주류산업협회는 매화수가 올해 상반기 30ml들이 20병 1상자를 기준으로 24만1천상자가 팔려나가면서 시장점유율 56.6%로 시장 1위를 유지했다고 밝혔습니다.
롯데주류의 `설중매`와 보해의 `매취순`은 각각 시장점유율 29.1%, 13.8%를 차지하며 2, 3위를 기록했습니다.
지난 2002년 출시된 매화수는 2007년 매실주시장 1위에 처음 등극한 이후 가격경쟁력을 바탕으로 시장점유율을 늘려가고 있습니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산뜻한 맛과 차별화된 마케팅으로 여성층과 저도주 선호층을 사로잡아 큰 인기를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하고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매화수 돌풍을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