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은 "추석 기획전이 오픈 열흘 만에 올해 설 기획전보다 2배 많은 매출을 기록했다"고 밝혔습니다.
설 기획전에서 9천개 가량 판매된 `비타민선물세트`는 추석 기획전에서 2배 가량 많은 1만9천여개가 판매됐고, `아모레퍼시픽 선물세트` 역시 설 기획전과 비교해 6배 늘어난 1만6천여개가 팔렸습니다.
특히 1~2만원대 알뜰 상품이 전량 매진되거나 1만여건 이상 판매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었고, 매일 오전 9시에 최대 94% 할인된 초특가 상품을 한정 판매하는 `광(光)딜`도 연일 매진을 기록 중입니다.
쿠팡 측은 남은 기간 동안에도 이런 추세가 지속되면 설 기획전 대비 3배 이상의 매출을 기록할 것으로 내다보고 있습니다.
설 기획전에서 9천개 가량 판매된 `비타민선물세트`는 추석 기획전에서 2배 가량 많은 1만9천여개가 판매됐고, `아모레퍼시픽 선물세트` 역시 설 기획전과 비교해 6배 늘어난 1만6천여개가 팔렸습니다.
특히 1~2만원대 알뜰 상품이 전량 매진되거나 1만여건 이상 판매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었고, 매일 오전 9시에 최대 94% 할인된 초특가 상품을 한정 판매하는 `광(光)딜`도 연일 매진을 기록 중입니다.
쿠팡 측은 남은 기간 동안에도 이런 추세가 지속되면 설 기획전 대비 3배 이상의 매출을 기록할 것으로 내다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