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코리아의 대구 경북 지역 공식딜러인 G&B 오토모빌(사장: 이진백)은 고객 서비스 강화 일환으로 대구 서비스센터를 확장 이전하고 영업을 개시합니다.
이번 폭스바겐 대구 서비스센터 확장은 최근 증가하고 있는 수요에 대응하고, 이미 3,500명을 넘어선 해당지역 기존 고객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것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습니다.
대구광역시 서구 이현동으로 확장 이전 오픈한 폭스바겐 대구 서비스센터는 연면적 3,893m2로, 지상 1층~지상 5층으로 이뤄져 있습니다.
특히 경정비만 가능했던 기존 서비스센터를 확장, 정비해 기본 점검과 수리는 물론 사고 수리, 판금, 도장까지 모두 가능케 한 것이 특징이라고 폭스바겐은 소개했습니다.
폭스바겐코리아 박동훈 사장은 “폭스바겐은 앞으로도 다양한 모델 라인업은 물론,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통해 새로운 자동차 문화를 구현할 수 있도록 앞장 설 계획”이라며, “이번 서비스센터 확장은 대구지역에서 폭스바겐의 입지를 강화하는데 있어 중추적인 역할을 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이번 폭스바겐 대구 서비스센터 확장은 최근 증가하고 있는 수요에 대응하고, 이미 3,500명을 넘어선 해당지역 기존 고객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것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습니다.
대구광역시 서구 이현동으로 확장 이전 오픈한 폭스바겐 대구 서비스센터는 연면적 3,893m2로, 지상 1층~지상 5층으로 이뤄져 있습니다.
특히 경정비만 가능했던 기존 서비스센터를 확장, 정비해 기본 점검과 수리는 물론 사고 수리, 판금, 도장까지 모두 가능케 한 것이 특징이라고 폭스바겐은 소개했습니다.
폭스바겐코리아 박동훈 사장은 “폭스바겐은 앞으로도 다양한 모델 라인업은 물론,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통해 새로운 자동차 문화를 구현할 수 있도록 앞장 설 계획”이라며, “이번 서비스센터 확장은 대구지역에서 폭스바겐의 입지를 강화하는데 있어 중추적인 역할을 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