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아침저녁으로 쌀쌀한 날씨가 이어지자 겨울용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16일 이마트에 따르면 10월8일부터 1주일간 내복과 머플러, 겨울 침구 등 겨울용품의 판매량이 1주일 전에 비해 300~400% 급증한 것으로 집계됐다. 특히 아동용 내복은 458%, 유아용 내복은 355%나 매출이 늘었다. 큰 일교차 탓에 아이들이 감기에 걸릴 것을 염려하는 부모들이 많아졌기 때문이라고 이마트 측은 설명했다. 머플러(349%)와 겨울침구(325%)를 찾는 고객들도 크게 증가했고 전기요(285%), 전기매트(272%) 등도 높은 매출 증가율을 기록했다.
식료품 매장에서도 따뜻한 음식들이 날개돋친 듯 팔리고 있다.
롯데마트에 따르면 이 기간 코코아 매출은 전주보다 47.2% 증가했고 녹차도 35.3% 판매가 늘었다. 포장 어묵(23.2%)이나 포장 찌개와 탕(19.9%) 등을 사는 고객도 점차 늘고 있다.

홈쇼핑에서도 온수,온열매트가 연일 매진사례를 기록하고 있다. GS샵은 지난 8일 온수매트 1,800세트가 모두 팔려나가 5억원의 매출을 기록했고 13일에 방송된 온열매트 역시 5,500세트(13억원)가 매진됐다.

16일 이마트에 따르면 10월8일부터 1주일간 내복과 머플러, 겨울 침구 등 겨울용품의 판매량이 1주일 전에 비해 300~400% 급증한 것으로 집계됐다. 특히 아동용 내복은 458%, 유아용 내복은 355%나 매출이 늘었다. 큰 일교차 탓에 아이들이 감기에 걸릴 것을 염려하는 부모들이 많아졌기 때문이라고 이마트 측은 설명했다. 머플러(349%)와 겨울침구(325%)를 찾는 고객들도 크게 증가했고 전기요(285%), 전기매트(272%) 등도 높은 매출 증가율을 기록했다.
식료품 매장에서도 따뜻한 음식들이 날개돋친 듯 팔리고 있다.
롯데마트에 따르면 이 기간 코코아 매출은 전주보다 47.2% 증가했고 녹차도 35.3% 판매가 늘었다. 포장 어묵(23.2%)이나 포장 찌개와 탕(19.9%) 등을 사는 고객도 점차 늘고 있다.

홈쇼핑에서도 온수,온열매트가 연일 매진사례를 기록하고 있다. GS샵은 지난 8일 온수매트 1,800세트가 모두 팔려나가 5억원의 매출을 기록했고 13일에 방송된 온열매트 역시 5,500세트(13억원)가 매진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