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주류, 대형마트용 4천원대 캐주얼 와인 출시

입력 2012-11-01 09:19   수정 2012-11-01 09:19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롯데주류(대표 이재혁)가 대형마트에서 4천원대로 즐길 수 있는 캐주얼 와인 `벨라다 모스카토 블랙 라벨`(사진)을 선보입니다.

이 와인은 올해 2월 출시한 `벨라다 모스카토`의 대형마트 판매용으로, 여성들과 젊은 층들이 선호하는 달콤한 모스카토 품종 100%로 만든 스페인산 스파클링 와인(알코올 도수는 5도, 용량은 375㎖)입니다.

롯데주류는 ▲5도의 낮은 알코올 도수와 일반 와인의 절반인 375㎖ 용량 ▲달콤한 과일향과 상쾌한 청량감 ▲맥주병 마개인 크라운캡을 적용해 쉽게 마실 수 있는 점 등이 소비자들에게 어필했고, 이에 대형마트용 확장제품을 추가로 출시하게 됐다고 설명했습니다.

스페인어로 `밤(Night)`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는 `벨라다` 모스카토 블랙은 대형마트 가격 기준으로 4천500원이며, 이마트를 시작으로 판매처를 확대할 예정입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