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주류, 일 소주시장 공략 강화‥저도소주 '훈와리 경월' 수출

입력 2012-11-08 10:59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롯데주류(대표 이재혁)가 도수를 대폭 낮추고 아세로라 추출물을 첨가한 `훈와리 경월`(사진) 소주를 일본 현지에 선보입니다.

`훈와리 경월`은 물, 음료, 녹차 등에 소주를 섞어 마시는 일본의 현지 음주문화에 착안해 만든 제품으로, 알코올 도수는 기존 25도에서 16도로 낮춰 물이나 다른 음료와 섞을 필요 없이 순하게 마실 수 있게 했습니다.

롯데주류는 일본 젊은 층을 중심으로 술에 물이나 음료를 타 먹는 `와리 음용법`이 과일음료와 섞어 칵테일로 마시는 경향으로 확대되고, 저 알코올을 선호해 섞어 마시는 불편함 없이 간편하게 소주를 음용하고 싶은 수요층이 증가해 이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습니다.

`훈와리 경월`은 지난달 중순 초도물량이 수출돼 일본 산토리(Suntory)사의 유통망을 통해 8일부터 훗카이도에서부터 판매가 시작되며 내년엔 일본 전국으로 확대한다는 계획입니다.

가격은 소매점 기준으로 700㎖ 용량에 700엔 중반(원화 기준 1만원 선) 대에 판매될 예정입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