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츠화재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고객만족 경영대상`에서 5년 연속 종합대상을 수상해 명예의 전당에 올랐습니다.
회사측은 "명예의 전당에는 지난 20년 동안 12개사만이 이름을 올렸다"며 "올해로 창립 90주년을 맞아 고객 가치를 최우선으로 하는 명품 보험사로의 도약을 선포한 터라 더 의미가 깊다"고 설명했습니다.
메리츠화재는 "앞으로도 서비스 실천 문화를 강화해 고객에게 신뢰받는 명품 보험 회사로 거듭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습니다.
회사측은 "명예의 전당에는 지난 20년 동안 12개사만이 이름을 올렸다"며 "올해로 창립 90주년을 맞아 고객 가치를 최우선으로 하는 명품 보험사로의 도약을 선포한 터라 더 의미가 깊다"고 설명했습니다.
메리츠화재는 "앞으로도 서비스 실천 문화를 강화해 고객에게 신뢰받는 명품 보험 회사로 거듭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