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C&C가 미래에셋생명이 추진한 ‘전사 IPT/IPCC 구축과 회선, 콜인프라 운영 사업’을 수주했습니다.
이번 사업은 미래에셋생명의 모든 통신 인프라를 IP텔레포니 기반으로 고객 문의와 요청사항에 대한 효과적 지원 체제를 구축하고 통신환경을 통합해 사무환경을 획기적으로 개선함으로써 스마트오피스 기반을 마련하기 위해 추진됐습니다.
SK C&C는 텔레마케팅 자동시스템 통합시스템을 재개발해 전국 TM(TeleMarketing)지점의 분산 환경의 비효율성을 개선하고 전사의 녹취 데이터를 중앙 집중화해 통합하는 등 운영 및 유지보수 효율 향상과 비용의 절감을 실현토록 지원합니다.
SK C&C 전략사업본부장 이기열 상무는 “이번 사업을 통해 미래에셋생명은 통신 운영 비용 절감은 물론 고객 민원에 대한 신속하고 종합적인 지원 체제를 갖출 수 있게 될 것” 이라며 “해당 시스템이 미래에셋생명의 고객 만족도와 기업 경쟁력을 높이는 핵심 콜인프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 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번 사업은 미래에셋생명의 모든 통신 인프라를 IP텔레포니 기반으로 고객 문의와 요청사항에 대한 효과적 지원 체제를 구축하고 통신환경을 통합해 사무환경을 획기적으로 개선함으로써 스마트오피스 기반을 마련하기 위해 추진됐습니다.
SK C&C는 텔레마케팅 자동시스템 통합시스템을 재개발해 전국 TM(TeleMarketing)지점의 분산 환경의 비효율성을 개선하고 전사의 녹취 데이터를 중앙 집중화해 통합하는 등 운영 및 유지보수 효율 향상과 비용의 절감을 실현토록 지원합니다.
SK C&C 전략사업본부장 이기열 상무는 “이번 사업을 통해 미래에셋생명은 통신 운영 비용 절감은 물론 고객 민원에 대한 신속하고 종합적인 지원 체제를 갖출 수 있게 될 것” 이라며 “해당 시스템이 미래에셋생명의 고객 만족도와 기업 경쟁력을 높이는 핵심 콜인프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 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