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의 `보헴시가 미니(BOHEM CIGAR MINI, 사진)`가 출시 3주 만에 4천400만 개비 판매를 돌파하며 `인기몰이`에 나서고 있습니다.
`보헴시가 미니`는 원료잎담배의 20%를 쿠바를 비롯한 남미산 시가엽을 사용했으며 초슬림 담배에 시가엽 함유 궐련지로 말아서 만드는 `시가 래핑(cigar wrapping)` 방식을 세계 최초로 적용한 제품입니다.
출시 첫날 200만 개비를 시작으로 판매량이 지속적으로 상승해 왔습니다.
KT&G 관계자는 "대학가를 비롯한 젊은층 밀집 지역의 시장점유율이 1.6%로 타지역에 비해 상대적으로 높다"며 "보헴시가 미니의 콤팩트한 디자인과 독특한 맛이 개성 강한 젊은 소비자들로부터 호감을 얻고 있는 것 같다"고 밝혔습니다.
`보헴시가 미니`는 원료잎담배의 20%를 쿠바를 비롯한 남미산 시가엽을 사용했으며 초슬림 담배에 시가엽 함유 궐련지로 말아서 만드는 `시가 래핑(cigar wrapping)` 방식을 세계 최초로 적용한 제품입니다.
출시 첫날 200만 개비를 시작으로 판매량이 지속적으로 상승해 왔습니다.
KT&G 관계자는 "대학가를 비롯한 젊은층 밀집 지역의 시장점유율이 1.6%로 타지역에 비해 상대적으로 높다"며 "보헴시가 미니의 콤팩트한 디자인과 독특한 맛이 개성 강한 젊은 소비자들로부터 호감을 얻고 있는 것 같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