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하라의 탱글~핑크빛 입술 갖고 싶지 않니?

입력 2013-03-05 13:48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최지영 기자] 디올이 새롭게 론칭하는 어딕트 글로스의 아시아 프레스 행사에 여러 셀러브리티들이 참석, 매력적인 룩을 선보여 화제다. 디올 어딕트 글로스 론칭 파티에 참석한 여자 연예인들은 신제품 중 자신에게 어울리는 립을 선택해 표현함으로써 이목을 집중시켰다.

구하라가 자신만의 핑크로 선택한 립글로스는 디올 어딕트 립글로스 553 프린세스. 그는 반짝이는 질감과 예쁜 색감에 반해 앞으로 이 컬러를 열심히 사용하겠다고 언급하며 ‘구하라 핑크’의 돌풍을 예고했다. 구하라는 이 날 선명한 디올 핑크 립스틱(어딕트 익스트림 프린세스 553)을 입술 중앙에 바르고 디올 핑크 글로스(어딕트 글로스 프린세스 553)를 전체적으로 발라 트렌디하면서도 깜찍한 룩을 연출했다.

손태영은 자연스러운 디올 핑크 립스틱(어딕트 프린세스 553)을 아주 가볍게 바른 후, 디올 핑크 글로스를 옅게 발라 우아하면서도 부드러운 매력을 강조했다. 강소라는 누드 톤의 립스틱(디올 어딕트 스프링 볼 343)을 바른 후 립 글로스(어딕트 글로스 스프링 볼 343)를 입술 중앙에 듬뿍 발라 입체감 있는 입술을 연출했다. 발색이 잘 되고 입술 가운데만 발라도 자연스러운 연출이 가능하다며 신제품에 대한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박지윤은 피치 오렌지 계열 립스틱(디올 어딕트 델리스 433)을 바르고 그 위에 디올 핑크 글로스로 마무리해 고혹적인 룩을 완성시켰다. 아이비는 비비드한 컬러의 립스틱(디올 어딕트 익스트림 델리스 433)컬러를 사용하고 디올 핑크 글로스(디올 어딕트 글로스 디아블로틴 643)로 마무리해 매혹적이면서 강렬한 룩을 연출했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손대식은 모델 지현정과 함께 올 시즌 가장 기대되는 핑크 컬러로 디아블로틴 글로스를 소개하며, 이제까지 출시된 디올의 모든 립 제품 중 이번 출시되는 어딕트 립글로스가 단연 최고의 제품이라는 찬사와 함께 놀라운 플럼핑 효과에 대해 강조했다.



한편, 디올은 어딕트 립글로스의 4월 1일 출시를 앞두고, 3월 8일부터 10일 3일간 롯데 백화점 본점에서 대형 메이크업쇼와 함께 선 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다. (사진=디올)

jiyoung@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