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가 지난달 27일부터 잠실점, 구로점 등 서울권 일부 점포를 대상으로 진행해 온 알뜰폰 `2nd`(세컨드폰)의 시험판매를 마치고 이달말까지 판매점포를 전국 60개 매장으로 확대합니다.
롯데마트가 본격적인 알뜰폰 판매에 나서면서 향후 알뜰폰 판매 시장에서의 업체간 경쟁이 더욱 치열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번에 롯데마트가 판매하는 `2nd`는 `프리피아`와 `SK텔링크`가 공동 개발한 것으로, 플랫바 형태로 작고 가벼우며 FM 라디오, MP3, 블루투스, 카메라 기능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판매가격은 현재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알뜰폰 중 가장 저렴한 8만4천900원으로, 1만원이 충전된 선불 휴대폰 가입 USIM이 동봉돼 있어 구매 즉시 현장 개통해 사용이 가능합니다.
김보현 롯데마트 정보통신가전팀장은 "이제 롯데마트에서도 알뜰폰을 본격적으로 판매하게 되면서 알뜰폰 시장이 점차 경쟁이 치열해질 것으로 예상된다"며 "향후 알뜰폰 판매 동향에 따라 품목수와 취급 점포 확대를 검토할 예정"이라고 말했습니다.
롯데마트가 본격적인 알뜰폰 판매에 나서면서 향후 알뜰폰 판매 시장에서의 업체간 경쟁이 더욱 치열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번에 롯데마트가 판매하는 `2nd`는 `프리피아`와 `SK텔링크`가 공동 개발한 것으로, 플랫바 형태로 작고 가벼우며 FM 라디오, MP3, 블루투스, 카메라 기능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판매가격은 현재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알뜰폰 중 가장 저렴한 8만4천900원으로, 1만원이 충전된 선불 휴대폰 가입 USIM이 동봉돼 있어 구매 즉시 현장 개통해 사용이 가능합니다.
김보현 롯데마트 정보통신가전팀장은 "이제 롯데마트에서도 알뜰폰을 본격적으로 판매하게 되면서 알뜰폰 시장이 점차 경쟁이 치열해질 것으로 예상된다"며 "향후 알뜰폰 판매 동향에 따라 품목수와 취급 점포 확대를 검토할 예정"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