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광고학회(회장 이문규 연세대 경영학과 교수)가 오늘(5일) 서강대에서 `올해의 광고상` 시상식을 갖고 현대모비스 기업PR 광고 `노벨 프로젝트`편(TV, 이노션 제작)을 대상으로 선정했습니다.
부문별로는 TV부문에서 매일유업 상하목장 `3년이 걸렸다`(TBWA Korea)와 동아제약 `박카스-풀려라 대한민국`(제일기획)이, 신문부문에는 SK텔레콤 `가능성의 릴레이-비전시리즈`(SK플래닛) 등이 `올해의 광고상` 우수상을 수상했습니다.
심사위원장 특별상(TV)에는 아시아나항공의 `아름다운 교실`(상아커뮤니케이션즈), 롯데칠성음료의 `핫식스 청춘차렷`(대홍기획) 등이 선정됐습니다.
올해로 20회를 맞은 `올해의 광고상`은 광고, 마케팅 등의 마케팅커뮤니케이션 관련 학자들의 모임인 한국광고학회에서 매년 선정해 발표하고 있습니다.
부문별로는 TV부문에서 매일유업 상하목장 `3년이 걸렸다`(TBWA Korea)와 동아제약 `박카스-풀려라 대한민국`(제일기획)이, 신문부문에는 SK텔레콤 `가능성의 릴레이-비전시리즈`(SK플래닛) 등이 `올해의 광고상` 우수상을 수상했습니다.
심사위원장 특별상(TV)에는 아시아나항공의 `아름다운 교실`(상아커뮤니케이션즈), 롯데칠성음료의 `핫식스 청춘차렷`(대홍기획) 등이 선정됐습니다.
올해로 20회를 맞은 `올해의 광고상`은 광고, 마케팅 등의 마케팅커뮤니케이션 관련 학자들의 모임인 한국광고학회에서 매년 선정해 발표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