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광고학회, '올해의 광고상' 대상에 현대모비스 '노벨프로젝트'편 선정

정경준 기자

입력 2013-04-05 17:03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한국광고학회(회장 이문규 연세대 경영학과 교수)가 오늘(5일) 서강대에서 `올해의 광고상` 시상식을 갖고 현대모비스 기업PR 광고 `노벨 프로젝트`편(TV, 이노션 제작)을 대상으로 선정했습니다.

부문별로는 TV부문에서 매일유업 상하목장 `3년이 걸렸다`(TBWA Korea)와 동아제약 `박카스-풀려라 대한민국`(제일기획)이, 신문부문에는 SK텔레콤 `가능성의 릴레이-비전시리즈`(SK플래닛) 등이 `올해의 광고상` 우수상을 수상했습니다.

심사위원장 특별상(TV)에는 아시아나항공의 `아름다운 교실`(상아커뮤니케이션즈), 롯데칠성음료의 `핫식스 청춘차렷`(대홍기획) 등이 선정됐습니다.

올해로 20회를 맞은 `올해의 광고상`은 광고, 마케팅 등의 마케팅커뮤니케이션 관련 학자들의 모임인 한국광고학회에서 매년 선정해 발표하고 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